글로벌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 기술력 확보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저가의 물량공세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해야 하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해나갈 것입니다.
고객경영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려면 당사와 협력하는 외주처의 모든 거래처와의 신뢰가 필요합니다. 협력회사와 근로자의 신뢰속에 생산된 제품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협력회사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뢰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지속가능경영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정책, 마케팅 전략을 통한 수익증대와 같은 경영의 전통적인 가치 외에 경영의 투명성과 윤리적,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속적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경영을 해 나가겠습니다.